우리은행, 어린이에게 추억을 선사
우리은행, 어린이에게 추억을 선사
  • 허경태
  • 승인 2015.01.23 16: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매결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100여명 초청 서울광장에서 스케이트 행사 가져

[베이비타임즈=허경태기자] 우리은행은 23일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에서 자매결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100여명을 초청해‘우리은행과 함께하는 신나는 스케이트 대회’행사를 가졌다. 

▲ 23일 이광구 우리은행장(사진 가운데)이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에서 열린 ‘우리은행과 함께하는 신나는 스케이트 대회’ 에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컬링 체험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우리은행)

 

올해로 여섯 번째 개최된 이 날 행사에는 이광구 은행장을 비롯한 우리은행 임직원과 조현옥 서울시 여성가족정책 실장이 참석해 아이들과 스케이트 체험을 비롯한 컬링, 썰매, 전통팽이 돌리기 등 다양한 겨울 스포츠 프로그램을 함께 했다. 

또 행사 종료 후에는 2014년 하반기 꿈나무 장학금 전달식도 가졌다. 이 날 행사를 위해 우리은행 주거래업체인 ㈜영원무역은 어린이들을 위한 동계의류를 비롯한 모자, 장갑, 귀마개 등 방한용품을 지원하기도 했다.

이광구 은행장은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 꿈나무인 어린이들이 방학기간을 이용해 새로운 친구들과 어울려 겨울 스포츠도 즐기고,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으며, 행사에 참석한 어린이들 역시 “지역아동센터에서 무료하게 보냈을 수도 있는 겨울방학을 우리은행으로 인해 소중한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며 즐거워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이날 열린 스케이트 행사 외에도 여름방학을 이용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와 함께 하는 여름캠프도 개최하고 있으며, 도서 벽지 어린이들을 위한 서울 초청행사 등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2011년부터 전국 87개 자매결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는 일 년에 두 번씩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