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저축은행 KB국민카드’ 출시
KB국민카드 ‘저축은행 KB국민카드’ 출시
  • 허경태
  • 승인 2015.01.20 13: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트 적립형과 생활밀착업종 할인 혜택의 생활형 2종

[베이비타임즈=허경태기자] KB국민카드와 저축은행중앙회가 제휴해 저축은행 거래 고객에게 생활밀착업종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저축은행 KB국민카드」가 21일 출시된다.

이 카드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적립형’과 생활밀착업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형’ 2종으로 발급되며, 한국투자저축은행, 친애저축은행 등 총 61개 저축은행 264개 지점에서 발급 신청 가능하다.

‘적립형’은 전월 일시불 및 할부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적립한도제한 없이 이용금액의 0.8%가 KB국민카드 포인트리로 적립된다. (단,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대학(대학원) 등록금,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지방세 등의 이용금액은 포인트리 미적립) 적립된 포인트는 캐시백, 결제대금 차감, 기부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생활형’은 주유, 대중교통, 통신요금, 음식점 등 주요 생활밀착 업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일시불 및 할부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국 모든 주유소 리터당 60원(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할인 제공), △휴대전화, 유선전화 등 통신업종 10%(이용금액 기준 월 3만원 까지 할인 제공), △대중교통(버스/지하철/택시) 10%(이용금액 기준 월 5만원까지 할인 제공)가 할인된다.

전월 일시불 및 할부 결제금액이 60만원 이상인 경우 음식점/커피전문점/편의점/약국에서 10%(이용금액 기준 월 5만원까지 할인 제공) 할인되고, 전월 일시불 및 할부 결제금액이 120만원 이상인 경우 학원/휘트니스센터에서 10%(이용금액 기준 월 30만원까지 할인 제공)가 할인된다. 

또한, 저축은행 요구불 계좌를 이 카드의 결제계좌로 이용하는 경우 저축은행 자동화기기에서 예금인출도 가능하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케이월드(유니온페이) 5천원, 국내외겸용(마스타) 1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