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KB산타마을 선물 공장’ 행사 실시
‘행복한 KB산타마을 선물 공장’ 행사 실시
  • 허경태
  • 승인 2014.12.23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 소외 계층 어린이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200세트 제작

[베이비타임즈=허경태기자] KB국민카드 임직원들이 소외된 어린이들의 산타클로스가 되기를 자처하고 나섰다.

KB국민카드는 22일 오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소외 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를 제작하는 ‘행복한 KB산타마을 선물 공장’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덕수
KB국민카드 사장 등 임직원 60여 명과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의 홍보대사 방송인 배수연씨가 함께 참여해 나눔의 손길을 보탰다.

▲ 12월 22일 오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행복한 KB산타마을 선물 공장' 행사 후 김덕수 KB국민카드 사장(왼쪽)이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 방송인 배수연 씨(가운데)와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서형덕 회장(오른쪽)에게 소외 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KB국민카드)

 

참가자들은 KB국민카드 임직원들이 손수 제작한 탁상용 시계와 학용품, 책, 조립식 블록 완구, 과자 등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선물 200세트를 제작했으며, 제작된 선물들은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연계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는 소외 계층 어린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을 주고자 기부금 2천만원도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에 전달했다.

KB국민카드 브랜드전략부 김대영 팀장은 “임직원들이 정성스레 만든 선물들이 어린이들에게 좋은 크리스마스 추억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