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Chefood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 출시
롯데웰푸드, ‘Chefood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 출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6.08 12: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롯데웰푸드는 상온 스파게티 가정간편식 ‘Chefood(쉐푸드)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를 출시했다.

Chefood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는 사각 컵 형태의 올인원 패키지가 특징인 상온 간편식 제품이다. 스파게티 면과 소스, 조리 및 취식할 수 있는 용기, 포크까지 패키지에 모두 들어있어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생크림로제소스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진하고 꾸덕한 크림소스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신경썼다. 크림치즈와 유크림 그리고 원유 100%의 우유를 사용해 진한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살아있다. 꾸덕한 크림에 적절한 비율로 조합한 토마토 소스로 상큼함도 곁들였다. 식감을 결정하는 면은 이탈리아산 듀럼밀 면을 알단테 식감으로 삶아 조리 후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조리가 가능해 매우 간단하고 쉽게 먹을 수 있다. 물을 끓일 필요 없이 포장에서 꺼낸 면 그대로 소스를 붓고 뚜껑을 닫은 후 2분간 전자레인지(700W 기준)에 조리하면 된다.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유통기한도 6개월로 간편히 보관해 두었다가 언제든 손쉽게 먹을 수 있다.

Chefood 컵 스파게티 시리즈는 2009년 말 처음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2021년보다 약 10%가량 판매량이 성장하기도 했다. 이번 생크림로제 스파게티를 포함해 ▲뽀모도로 스파게티, ▲볼로네이즈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등 총 네 종류의 메뉴를 운영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상온 면 간편식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맛의 컵 스파게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Chefood 2분 컵스파게티는 물을 끓일 필요조차 없는 초 간편 스파게티”라며 “언제 먹어도 맛있는 간단 식사 또는 간식으로 알맞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Chefood 컵 스파게티 시리즈는 편의점 채널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