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유업, 유아 물티슈 ‘베이비 스킨케어 센시티브’ 출시
연세유업, 유아 물티슈 ‘베이비 스킨케어 센시티브’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6.08 10: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유아용 물티슈 ‘연세 베이비 스킨케어 센시티브(연세 BABY SKINCARE SENSITIVE)’를 출시한다.

‘연세 베이비 스킨케어 센시티브’는 3가지 씨앗 추출물로 만들어 안전하며 보습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두껍고 질긴 75평량 엠보싱 원단으로 다량의 수분을 머금고 있어 부드럽고 촉촉하며 아기 피부에도 부담 없는 저자극 레이온 원단을 이용했다.

식용 가능한 수돗물을 5단계 정수과정으로 한 번 더 정제하는 ‘안심 정제 시스템’으로 미세유기물과 초미세 물질, 미생물을 제거해 생산된다. 인체에 유해한 11가지 인체유해성분이 검출되지 않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유아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이솝 우화 ‘여우와 신 포도’와 전래 동화 ‘별주부전’에서 영감을 받은 ‘토끼의 간’ 2가지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동화를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연세유업은 물티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연세까꿍놀이판 증정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사용한 물티슈 포장지의 캡을 재활용하여 어린이용 교구 ‘감각 까꿍판’으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물티슈 구매 후 연세샵에 포토리뷰와 개인 SNS 리뷰를 작성한 소비자들에게 놀이판 세트를 증정한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연세 베이비 스킨케어 센시티브’는 온 가족 모두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하고 깨끗한 물티슈”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