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 출시…“연기·냄새·기름 걱정 끝”
풀무원,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 출시…“연기·냄새·기름 걱정 끝”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6.05 08: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풀무원은 상하 열선과 세라믹 필터 탑재로 다양 그릴 요리를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은 상하 양면을 동시에 가열하는 방식으로 그릴 사이의 식재료를 골고루 익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상하 그릴을 통해 생선뿐만 아니라 스테이크 등 두툼한 육류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풀무원은 일반 그릴이나 프라이팬에 구이 요리를 하게 되면 기름이 튀고 냄새와 연기가 심해 조리에 어려움이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 조리 시 덮개를 사용해도 뒤집는 과정에서 냄새와 연기 발생은 불가피하고, 조리 후 고여있는 기름때는 설거지도 어렵기 때문이다.

이에 풀무원은 음식을 뒤집지 않아도 되고 기름이 튈 염려가 없으며 냄새와 연기 걱정 없는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을 선보이게 됐다.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은 물받이 통이 있어 조리 중 그릴 내부에 발생한 연기를 물과 흡착시켜 연기를 감소시킨다. 또한 유분을 흡착하는 세라믹 필터도 내장해 기름과 냄새 걱정 없이 깔끔하고 편리하게 구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세라믹 필터는 흡착된 불순물을 물로 세척할 수 있어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본체와 물받이 통, 그릴 팬은 3단으로 분리되어 세척과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전면부에는 투명창이 위치해 덮개를 열지 않고도 조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손쉬운 굽기 조절이 가능하다. 다이얼 하나로 조리 시간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제품 전면부상단에는 요리별 가장 맛있게 조리되는 시간도 기재되어 있어 누구나 손쉬운 조리가 가능하다.

강재훈 풀무원 리빙케어 사업부장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홈쿡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구이 요리를 집에서 깔끔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그릴쿡 멀티 듀얼 그릴’을 출시하게 됐다”며 “더욱 편리해진 풀무원의 홈쿡 솔루션으로 집에서도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