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움, 스타필드 하남 유아용품 전문관 ‘베이비서클’ 입점
모움, 스타필드 하남 유아용품 전문관 ‘베이비서클’ 입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6.02 1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움 제공)
(사진=모움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이지엠 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쇼핑몰 모움(MOWM)이 스타필드 하남 내 유아용품 전문관인 ‘베이비 서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지엠이 수입하는 브랜드들은 백화점이나 베이비페어에서만 실물을 볼 수 있었으나 스타필드 하남점 베이비 서클 입점을 통해 모움몰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을 매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게 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베이비서클은 2016년 스타필드 하남점 개장과 동시에 론칭한 영유아 전문관으로, 유아용품과 출산용품을 전시 판매 중이다.

이지엠 인터내셔널은 1일부터 스타필드 하남점 베이비서클 매장에서 원목장난감 플랜토이즈, 스킵합, 영국 아동용 캐리어 트렁키, 이븐플로 및 스마트라이크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특히 유아 트라이크 브랜드 스마트라이크(SMARTRIKE)의 STR3 모델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움을 운영하는 이지엠 인터내셔널의 정회구 차장은 “모움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제로 만나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스타필드 하남점 베이비 서클 현장에 방문한 분들에게 다양한 현장 이벤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