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웨딩 프로모션’ 실시…할인 및 사은품 혜택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 실시…할인 및 사은품 혜택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30 13: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결혼 준비 중인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과 네이버페이 결제 시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먼저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에 최대 5% 할인이 주어진다. ‘라지킹(LK)’ 구매 시 3%,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 킹(GK)’을 구매하면 5% 할인이 추가된다. 또 ‘슈퍼싱글(SS)’ 사이즈 인기 품목은 최대 5% 할인이 주어진다.

‘시몬스 룩’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시몬스 룩이란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침대 제품으로 하는 것을 일컫는다. 이를 위해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10% 할인하며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는 30% 할인한다.

구매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 ▲500만원 이상은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700만원 이상은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 ▲900만원 이상은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1개를 선물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시몬스는 항공사인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백화점 내 시몬스,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시몬스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다. 마일리지 적립은 배송 완료일 기준 익월 말 진행된다.

또 네이버페이로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이 적립된다. 신한카드를 등록해 네이버페이로 5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추가로 2만 5000 포인트가 적립된다.

시몬스 침대의 ‘웨딩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가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