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듀먼, 고양이 습식 간식 ‘베리베리 츄릅스틱’ 출시
굽네 듀먼, 고양이 습식 간식 ‘베리베리 츄릅스틱’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26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굽네 듀먼(D’human)이 반려묘를 위한 간식 ‘베리베리 츄릅스틱’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반려묘용 스틱형 습식 간식이다.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7가지 베리류를 주원료로 사용해 맛과 영양 모두 잡았다. 나트륨은 줄이고 수분 함량은 높인 부드러운 제형으로 이빨이 약한 어린 고양이와 노령묘에게도 부담 없이 급여하기에도 좋다.

고양이 감기로 불리는 허피스 예방에 좋은 L-라이신과 고양이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 등 고양이 건강 관리에 최적화된 영양 요소를 담았다.

듀먼은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제품 3종을 정가 대비 약 44% 할인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6월 1일부터 7일까지는 정가 대비 약 38% 할인 판매하며 3팩 구매 시 ‘초유단백 챱챱펫밀크 눈가반짝’ 1팩을 무료 증정한다.

지앤건강생활 김민규 대표는 “신제품 베리베리 츄릅스틱은 듀먼의 100% 휴먼그레이드 먹거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신 있게 선보인 첫 고양이 간식”이라며 “앞으로도 소중한 반려동물에게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