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18일 ‘제36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개최
6월 15~18일 ‘제36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23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오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임신·출산용품부터 유아교육 관련 상품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육아 박람회 ‘제36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이하 대구 베키)가 열린다.

6월 개최하는 대구 베키에서는 멀리서 오는 참관객을 위한 ‘원거리 인증 이벤트’, 일찍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선물 주는 ‘얼리버드 이벤트’, 평일 베키 전시장에서 구매한 영수증 인증하면 2시간 주차권을 지원하는 ‘주차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대구 베키에서는 대구광역시의 출산·육아 관련 정책 홍보관을 만나볼 수 있다. 정책 홍보관은 총 5개 구역으로 구성된다.

▲ 미혼·결혼 존(Zone)은 소규모 결혼식과 신혼부부 전세자금 관련 정보를 알려준다. ▲임신(난임) 존에서는 난임 부부 시술비 지원과 고위험 임산부 의료비 지원 정책 등을 알아볼 수 있다.

또 ▲첫만남이용권과 영아수당 등을 소개하는 출생 존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육아전문상담 및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체험해보는 육아 존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인 플레이 존 등이다.

이밖에도 퍼스널 컬러진단, 임산부 체험, 아로마 베이비 마사지 오일 만들기, 네컷사진 촬영 등 다양한 체험활동과 공연들이 진행된다.

‘제36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권 신청이 가능하며, 더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키 관계자는 “베키는 대구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로 이번 6월에는 대구광역시 출산정책 홍보관과 함께하는 만큼 베키만의 다양한 육아지원과 정보들을 통해 즐겁고 알찬 관람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