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키즈 콘텐츠 ‘똑똑! 보이는 백과사전’ 공개
LG유플러스, 키즈 콘텐츠 ‘똑똑! 보이는 백과사전’ 공개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3.05.22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적절한 콘텐츠에 대한 불안감 해소…키즈 고객 시청경험 강화”
아이들나라 오리지널 콘텐츠 ‘똑똑! 보이는 백과사전’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아이들나라 오리지널 콘텐츠 ‘똑똑! 보이는 백과사전’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LG유플러스는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의 콘텐츠 강화를 위해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똑똑! 보이는 백과사전’을 독점 공개했다.

아이들나라는 양방향 콘텐츠 1만여 편을 포함한 총 5만여 편의 콘텐츠, 1200개의 세분화된 메타 데이터 기반의 아이별 맞춤형 콘텐츠 추천 서비스, 한 달간 사용 이력 기반의 우리 아이 성장 리포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똑똑! 보이는 백과사전’은 똑똑하지만 그저 놀고만 싶어하는 박사와 지식 탐구에 열정을 불태우는 꼬마 조수가 우주, 자연, 세계, 과학, 역사, 동식물, 스포츠 등 다양한 소재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백과사전 속으로 탐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편당 10~15분 내외의 콘텐츠 총 50편으로 구성됐다.

박사로는 개그맨 황제성이, 꼬마 조수로는 아역배우 김규나가 출연해 전 세계 베스트셀러 백과사전 시리즈인 DK백과사전 기반의 필수 지식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전달한다.

LG유플러스는 부적절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부모의 불안감을 해소하는 것은 물론 아이들의 콘텐츠 시청경험도 지속 혁신해 나가기 위해 학습과 재미를 모두 갖춘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 제작해 선보일 방침이다.

콘텐츠 시청을 원하는 고객은 가입한 통신사 관계없이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통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아이들나라 앱을 다운로드해 이용하면 된다.

남궁진아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콘텐츠팀장은 “전 세계로부터 사랑받는 도서 출판 브랜드 DK와 약 1여 년간의 논의 끝에 콘텐츠를 만들게 됐다”며 “아이들에게 재미와 유익함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부모와 아이 고객 모두의 콘텐츠 소비경험을 지속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