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펀드파트너스, 조직개편 단행
신한펀드파트너스, 조직개편 단행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5.22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신한펀드파트너스는 업무 효율화를 위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조직개편은 사명변경 및 사옥이전을 계기로 보다 강화된 고객친화적 서비스 제공 및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대한 선제적 대응을 위해 진행됐다.

분산됐던 대고객 소통창구를 단일화 하고자 ‘고객솔루션센터’를 CEO 직속으로 설치하고 수기 운용지시 자동화 등 효율성 증진을 위한 ‘효율화추진부’를 신설했다.

‘고객솔루션센터’에는 고객사의 니즈 파악 및 소통창구 역할을 했던 RM과 펀드회계 현업 담당자와 시스템 개발 핵심인력을 배치, 접수-업무분석-개발-테스트-적용 등 전 과정을 담당함으로써 One-stop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환경을 구축했다.

또한 ‘고객솔루션센터’의 틀 안에서 고객사 요구사항의 업무난이도나 업무량에 따라 유연하게 조직을 구성해 고객사의 Needs에 대한 빠른 대응 및 대고객 업무를 위한 서비스 품질 제고를 도모했다.

‘효율화추진부’는 베테랑 현업 팀장과 IT팀장을 축으로 고객사가 불편해 하던 수기 운용지시에 대한 업무 자동화를 통해 당사 및 고객사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펀드파트너스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은 고객 중심을 위한 신한펀드파트너스의 확고한 의지의 표현이자 일류 펀드인프라 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대변혁의 시작” 이라면서 “효율적이고 신속한 업무처리를 통해 23년간 신한펀드파트너스를 이용해 준 고객사를 위한 친화적 서비스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