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 웨딩위크 프리미엄 혼수 냄비 기획전 진행
WMF, 웨딩위크 프리미엄 혼수 냄비 기획전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22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오는 29일까지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WMF 웨딩위크 혼수 상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WMF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퓨전테크 소재의 냄비, 압력솥 등 인기 품목을 특가 혜택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게시글에 WMF 혼수 추천템 중 갖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펑션 4 어드밴스드 냄비 세트와 믹서기, 무선주전자 등 주방 혼수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크로마간(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펑션4 어드밴스드’는 한국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보완한 제품으로 4가지 기능을 담은 뚜껑 디자인으로 조리 시 뚜껑을 열지 않고도 수분을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펑션4 어드밴스드 냄비 4종 세트를 특별 혜택으로 선보인다.

또 빠른 열전도와 열보존으로 조리 시간을 단축시켜 식재료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며, 바닥부터 옆면까지 열이 고르게 분배되어 음식을 골고루 조리할 수 있게 해주는 퓨전테크(FUSIONTEC) 프리미엄 냄비 ‘퓨전테크 오션’ 그린 컬러도 기획전에 포함된다.

이외에도 신혼살림에 빠질 수 없는 한식 수저 세트,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압력솥, 구르메플러스 냄비 세트, 키친미니스 미니그릴 플러스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WMF 네이버 웨딩위크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MF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