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20주년 기념 SNS 이벤트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20주년 기념 SNS 이벤트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5.22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일동후디스가 22일 다음달 11일까지 ‘후디스 산양유아식 20주년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03년 출시한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의 2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으며 인스타그램 후디스트루맘 계정 내 #산양유아식 게시물 중 한 가지 사진을 골라 캡처 또는 리그램하여 트루맘 계정 태그와 함께 스토리를 추가하면 된다.

일동후디스는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후디스 산양유아식’ 제품을, 50명에게 ‘트루맘 초유밀 산양 제품’을 제공하며 제품 리뷰를 남긴 당첨자 중 베스트 리뷰어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 원도 증정한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신선한 뉴질랜드 산양원유로 직접 생산한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아기 건강에 중요한 다양한 생리활성성분인 뉴클레오타이드, CLA, IGF, TPA-CPP, 스핑고마이엘린 등이 다량 함유됐다. 또 산양유 지방은 우유 지방보다 입자가 1/20로 작고 중쇄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 아이의 쉽고 빠른 소화흡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소화흡수력으로 산양분유 시장에서 1위를 지키며 20년 동안 많은 엄마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라며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우리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