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바이에린, 이지피드 실리콘 흡착식판 출시
코니바이에린, 이지피드 실리콘 흡착식판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18 15: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이 3구 이유식 식판 ‘이지피드 실리콘 흡착식판’을 출시했다.

코니 이지피드 라인은 아이가 스스로 이유식을 먹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디자인된 아기 이유식기 제품 시리즈다. 앞서 출시한 실리콘 와이드 흡착볼과 스푼세트에 이어 이번에 출시한 실리콘 흡착식판까지 총 3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지피드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이번 실리콘 흡착식판은 3구 형태로 제작했다. 이유식 토핑이나 과일 등을 함께 낼 수 있으며 30mm의 깊이로 죽이나 국물 요리도 담기 좋다.

식판 내부를 라운딩 처리해 아이들이 숟가락으로 음식을 떠먹기 편안하고, 초강력 논슬립 흡착판을 사용해 음식을 엎지를 위험이 적다. 아이 식사량을 설계할 수 있도록 50ml 단위의 용량 표시 눈금도 있다.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비스페놀A(BPA) Free 인증된 100% 국내 생산 플래티늄 실리콘으로 제작했다. 플래티늄 실리콘은 일반 실리콘보다 온도 변화와 화학 반응에 강해 열탕소독이나 냉동실 보관 등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니바이에린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18일부터 31일까지 이지피드 라인을 최대 30% 할인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지피드 라인 제품 중 2개 이상 구매 시 4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코니바이에린 임이랑 대표는 “아이에게 좋은 식습관을 길러주는 것은 부모의 삶을 쉽고 멋지게 만들기 위해 중요한 부분”이라며 “부모의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편리한 사용성과 뛰어난 디자인의 이지피드 라인을 계속해서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