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맘스, 비건 인증 ‘제로샙 비건 수유패드’ 출시
튼튼맘스, 비건 인증 ‘제로샙 비건 수유패드’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10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임신·출산용품 전문기업 텐박스가 운영하는 임산부 생활건강 브랜드 튼튼맘스는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로샙 비건 수유패드’를 출시했다.

튼튼맘스 재로샙 비건 수유패드는 고분자화학흡수체(SAP)를 넣지 않고 자연 유래 소재와 천연 펄프만을 사용했다. 특히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100% 식물성 원료로만 만들었다.

고분자화학흡수체는 순간적인 흡수력이 강한 대신에 피부의 필요한 수분까지 빼앗거나 체내 흡수, 피부 발진을 일으킬 수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매립했을 때 자연 분해까지 450년이 걸리는 물질이다. 이 때문에 최근 생리대를 비롯한 개인 위생용품 등에서 화학흡수체를 넣지 않는 제로샙(ZERO SAP), 노샙(NO SAP)이 트렌드다.

튼튼맘스 엄마생활건강연구소는 “모유수유를 건강하게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며 “엄마의 피부이면서 동시에 아기의 입이 닿는 매우 소중하고 민감한 부분에 사용하는 수유패드이기에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성분만을 담았다”고 말했다.

튼튼맘스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2+1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튼튼맘스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