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임직원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 펼쳐
SPC, 임직원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 펼쳐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5.09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SPC의 사회복지법인 SPC행복한재단이 농촌 일손 지원을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 농가를 찾아 지원하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일손이 부족한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음성군청 ‘농촌활력과’와 함께 기획했으며 영농기로 인력난을 겪고 있는 음성 화훼농가 4곳을 찾아 화분 분갈이 및 나르기, 농가 청소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농가 어르신들에게 파리바게뜨 카네이션 케이크와 다과선물세트를 선물했다. 이외에도 음성군 삼성면 노인회에 ㈜SPC삼립빵 1,000개, 생수 1,000병과 비알코리아 음성공장이 지원하는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가정의달’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비알코리아 음성공장 직원을 포함한 SPC 임직원과 가족이 참여했다.

SPC행복한재단 관계자는 “농번기에 부족한 일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SPC는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를 찾아 적극 지원하고 상생과 협력을 위한 활동을 매년 꾸준히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는 2012년부터 나눔의 문화를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안전 주거 환경 조성 봉사와 노사 합동 무료 급식 봉사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