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바이에린, ‘코니턱받이 파이핑’ 출시
코니바이에린, ‘코니턱받이 파이핑’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04 0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이 새로운 디자인의 ‘코니턱받이 파이핑’을 출시했다.

턱받이는 아기 청결을 위해 주기적으로 갈아줘야 하는 제품 특성상 한 번 주문할 때 여러 벌을 구매한다. 코니는 이러한 제품 특성에 맞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다양한 디자인의 턱받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코니턱받이 파이핑은 꽃 형태 같았던 ‘코니 롤링 턱받이’ 디자인과 달리 심플한 곡선에 파이핑이 둘러진 형태다. 카라처럼 활용할 수 있어 아이의 패션에 맞춰 코디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색상은 라벤더, 스트로베리핑크, 버터옐로우, 애플민트, 오렌지브릭, 미드나잇블루 등 총 6가지다.

흡습속건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으며 360도 양면 롤링 디자인이라 방향을 돌려가며 쓰면 턱받이를 자주 갈지 않아도 된다.

코니바이에린은 코니턱받이 파이핑 신규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2장 이상 구매 시 장당 약 11% 가격 할인이 적용된다.

코니바이에린 임이랑 대표는 “아이의 패션에 신경 쓰는 부모님들에게 육아 라이프 필수템인 턱받이의 디자인은 중요하다”며 “나들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우리 아이의 코디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