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학부모 커뮤니티 ‘동아맘’,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초등 학부모 커뮤니티 ‘동아맘’,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03 15: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동아출판 초등학생 학부모 커뮤니티 ‘동아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 소리 나는 오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맘은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교육 정보를 제공하며 서포터즈&체험단, 학습단 등 학습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동아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말일까지 초등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세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활동왕 이벤트 ‘매일 오세요’를 통해 5월 한 달간 동아맘 카페에 게시글 30개 이상, 댓글 200개 이상을 작성한 회원 중 100명을 대상으로 동아맘 우산을 증정한다.

또 어린이날을 기념한 ‘오구오구 칭찬해’ 이벤트로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동아맘 이벤트 게시판에 자녀의 칭찬받을 에피소드를 사진과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을 100명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동아맘 카페 개설 3주년 기념으로 12일부터 19일까지 참여 가능한 ‘선물은 오디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맘 게시글에 숨겨진 글자 카드를 찾고, 문장을 조합하여 정답을 제출하면 ▲간식 세트(5명) ▲NBA 키즈 힙색(5명) ▲볼민턴(5명) ▲보드게임(5명) ▲BHC 후라이드 치킨(5명)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동아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