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창문로봇청소기 ‘윈봇 W1 프로’ 예약 이벤트 진행
에코백스, 창문로봇청소기 ‘윈봇 W1 프로’ 예약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03 11: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가 창문용 로봇청소기 신제품 ‘윈봇 W1 프로(WINBOT W1 PRO)’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디.

윈봇 W1 프로는 창문용 로봇청소기다. 오는 5월 국내 공식 출시에 앞서 이달 8일부터 19일까지 지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사전 구매 예약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과 더불어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코백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W1 프로 사전 예약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까지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통해 친구에게 윈봇 사전 예약 소식을 공유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 및 기프티콘을 포함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에코백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사전 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까지 에코백스 브랜드 스토어 알림 동의 후 이벤트 참여 신청 설문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치킨 기프티콘 또는 네이버 N 포인트를 제공한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윈봇 W1 프로는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창문 전용 로봇청소기인만큼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랜 기간 준비한 사전 예약 기념 온라인 이벤트에 많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