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가정의 달 이벤트’ 전 제품 최대 60% 할인
보다나, ‘가정의 달 이벤트’ 전 제품 최대 60%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02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제품 최대 60% 할인과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보다나 자사몰에서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브랜드 전 제품 대상으로 할인이 적용되며 해당 기간 봉고데기, 물결고데기, 판고데기에 한해 2개 구입 시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보다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게 두피 케어 샴푸 브러쉬와 보다나 쇼핑백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패키지도 50개 한정으로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는 고데기 구매자 한정으로만 추가 구매가 가능하며, 4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내 7만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 헤어밴드 등으로 구성된 키치 스타일링 박스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열기기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미니어처와 쇼핑백을 중복 증정한다.

행사 기간 보다나는 총 3번의 타임 세일도 진행한다. 기존 행사가에 7%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오는 7일까지 물결, 무선, 스페셜 고데기를, 8일부터 14일까지는 봉, 미니 고데기 포함 총 5종 고데기를, 15일부터 21일까지는 물결, 판, 브러쉬 고데기를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보다나 제품 및 이벤트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다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