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진행
제주신화월드,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4.27 11: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화테마파크 (사진=제주신화월드 제공)
신화테마파크 (사진=제주신화월드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화테마파크’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고객 참여형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어린이가 주인공이 되어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꾸미는 공연으로 총 90분 동안 안무 지도와 의상 착장, 퍼레이드 참여 등으로 운영된다.

5월 5일부터 5월 7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매일 낮 12시 30분, 3시 30분 두 차례 진행되며, 당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현장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퍼레이드 공연은 13시 30분, 16시 30분에 관람 가능하다.

또 어린이날 당일에는 보석, 스티커, 리본 등 알록달록한 재료를 이용해 밀짚모자를 꾸미는 ‘나만의 모자 만들기’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중식당 ‘성화정’에서는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특선 메뉴 ‘온정’을 선보인다. 가족의 화목과 복을 기원하며 먹는 음식으로 알려진 통전복 전가복을 포함, 제주 청귤 소스를 버무린 꿔바로우, 어향소스 가지 관자 볶음, 멜론 시미루로 구성된 세트 메뉴로 3~4인 가족이 즐기기 좋다.

이외에도 라 벨라, 랜딩 다이닝, 성화정,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濟州膳제주선에서는 5월 7일 방문 고객에게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