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도, 키자니아와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 진행
락피도, 키자니아와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02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는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어린이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키자니아 서울점 중앙광장에서 열린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치! 티니핑’ 이벤트 포토존에서 촬영한 아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락피도 카톡 플러스 친구 추가까지 완료한 참가자 중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영양가득 비타젤리’ 정품을 제공한다.

‘아연가득 면역젤리’ ‘뼈가튼튼 칼슘젤리’를 포함한 락피도 영양젤리 3종 중 하나인 ‘영양가득 비타젤리’는 하루 한 포 섭취로 7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성장기 어린이의 권장량에 맞게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중국산, 일본산 원료 및 합성향료와 착색료를 사용하지 않고 과일 농축액으로만 맛을 내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락피도 영양젤리 3종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치! 티니핑’ 캐릭터가 디자인에 적용되어 있다.

락피도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키자니아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뜻깊다”며 “이벤트 동안 캐치! 티니핑 캐릭터와 함께 어린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가득 비타젤리’ 본품을 맛볼 수 있고, 종료 후엔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아연가득 면역젤리’ 추가 체험 기회도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