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바이에린, 2023년 감사제 실시…최대 72% 할인
코니바이에린, 2023년 감사제 실시…최대 72%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4.19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이 19일부터 25일까지 ‘코니 감사제’를 실시한다.

코니 감사제는 브랜드 자체 대규모 할인 행사로 전 품목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특별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32~57%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코니아기띠 오리지널&썸머 1+1 세트 ▲롤링턱받이 10P 세트 ▲뉴본 꼭지모자&바디수트&레깅스 2P 세트 ▲뉴본 풀 세트(코니아기띠 플렉스, 신생아 모자, 바디수트, 레깅스, 양말) 등이다.

이와 함께 감사제 전용 스페셜 할인 쿠폰을 구매 금액별로 추가 제공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베스트 아이템을 1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딜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영유아용 스윔웨어 ‘코니 크레오라 수영복&모자 세트’와 여름용 레깅스 ‘울트라라이트 크롭 레깅스’ 등 여름 신제품을 공개하고 론칭 혜택도 제공한다.

코니 크레오라 수영복&모자 세트는 일체형 디자인의 스윔수트 세트와 탑과 팬츠가 분리된 래시가드 세트로 구성됐다. 전면 중앙 반집업 형태로 제작돼 물에 젖어도 입혔다 벗기기 쉽다. 일체형 스윔수트 디자인에는 기저귀 교체가 수월하도록 스냅(똑딱이) 버튼을 달았다.

장시간 물놀이에도 체온을 유지하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퀵 드라이 기능과 자외선 99% 이상 차단 효과도 갖췄다. 1세부터 5세까지 착용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로 만들었다.

감사제 기간 중에 코니 크레오라 수영복&모자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수영복을 넣을 수 있는 전용 메쉬 백도 증정할 예정이다.

함께 출시된 울트라라이트 크롭 레깅스는 더운 여름철 입기 좋은 유아동 레깅스다. 얇은 60수 코튼으로 시원하고 가볍다. 기저귀를 차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XS~S 사이즈에는 밑위 길이를 길게 디자인했고, 초경량 허리 밴드를 사용해 답답함을 최소화했다.

20일 오전 11시에는 코니 공식몰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 여름 신제품을 23~28% 할인가로 판매한다.

코니바이에린 임이랑 대표는 “코니 브랜드에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코니만의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감사제를 통해 역대 최대 규모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