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브렉퍼스트 블렌드 홀빈 200g’ 출시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브렉퍼스트 블렌드 홀빈 200g’ 출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4.17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앳홈 대표 인기 홀빈 제품 ‘브렉퍼스트 브렌드’의 소용량 200g 버전 출시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앳홈의 대표 인기 블렌드인 ‘스타벅스 앳홈 브렉퍼스트 블렌드 홀빈 200g’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홈카페가 하나의 문화로 정착되면서 직접 고른 신선한 원두를 갈아 푸어 오버, 커피 프레스, 콜드브루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스타벅스 카페와 동일한 퀄리티의 원두를 선보이는 스타벅스 앳홈은 다양하고 아이코닉한 블렌드를 한국에 런칭한 이후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국내 원두커피 시장과 함께 성장하고 있다.

신제품 스타벅스 앳홈 브렉퍼스트 블렌드 홀빈 200g은 기존 대용량(1.13kg)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조금씩 다양한 커피를 경험하고 싶은 소비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소용량 제품으로 출시됐다. 스타벅스 앳홈 브렉퍼스트 블렌드 홀빈은 마일드하면서도 풍부한 커피의 맛을 제공하는 미디엄 로스팅 원두로, 산뜻한 시트러스 풍미가 더해져 매일 가볍게 즐기며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네슬레코리아 커피팀 담당자는 “스타벅스 앳홈 브렉퍼스트 블렌드 홀빈은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이라며 “소용량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200g 용량으로 출시했으며 부드럽고 산뜻한 스타벅스 앳홈 브렉퍼스트 블렌드 커피로 나른한 봄철에 활력을 충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제품 스타벅스 앳홈 브렉퍼스트 블렌드 홀빈 200g은 오늘부터 네이버 네슬레 공식몰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