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세 번째 웰치제로 신제품 ‘샤인머스캣’ 출시
농심, 세 번째 웰치제로 신제품 ‘샤인머스캣’ 출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4.17 16: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농심이 최근 제로탄산 음료 시장의 확대와 웰치제로의 인기에 힘입어 세 번째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을 새롭게 출시한다.

농심은 지난해 4월 웰치제로 그레이프와 오렌지 2종을 출시하며 제로탄산 시장에 진출했다. 시장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웰치제로는 지난해 연간 3천만 개 판매를 달성했으며, 웰치제로의 흥행에 힘입어 웰치탄산은 지난해 총 1억 개의 판매를 기록했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오리지널 웰치소다의 판매는 그대로 유지되면서 웰치제로가 새로운 소비층을 확대하고 있는 모양새”라고 설명했다.

농심은 웰치제로의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최근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과일인 샤인머스캣을 접목한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을 출시하게 됐다. 시장 주요 브랜드 중 샤인머스캣 맛의 제로탄산 음료가 없는 만큼 시장에서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농심 관계자는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매력적인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이 제로탄산을 즐겨 마시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은 355mL 캔과 5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되며, 오는 2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