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캄보디아. 인도네시아에 사무소 개소
IBK기업은행, 캄보디아. 인도네시아에 사무소 개소
  • 허경태
  • 승인 2014.12.16 16: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프놈펜, 17일 자카르타 사무소 문열어… 현지시장 공략 방안 모색

[베이비타임즈=허경태기자] IBK기업은행은 동남아시아 지역 영업망 확대를 위해 캄보디아와 인도네시아에 사무소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 사진은 16일 열린 캄보디아 프놈펜 사무소 개소식에서 권선주 은행장과 주요 인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왼쪽부터 현권익 기업은행 프놈펜사무소장, 라쓰 소반노락 캄보디아 중앙은행 은행감독국 부이사, 양성모 캄보디아 한인회장, 곽범수 주캄보디아 한국대사관 공사 겸 총영사, 권선주 기업은행장, 킴 바다 캄보디아 중앙은행 은행감독국 이사, 강남식 한국경제인협의회장, 펑 큐 싸이 카나디아 은행장, 윤준구 기업은행 글로벌 자금시장본부 부행장.(사진제공=IBK기업은행)

 

기업은행은 16일과 17일 잇따라 캄보디아 프놈펜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권선주 은행장과 각국의 주요인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기업은행은 사무소를 통해 현지정보 수집 및 시장 상황을 파악해 향후 지점 설립 또는 현지 은행 지분투자나 인수합병(M&A)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프놈펜과 자카르타 사무소 개소로 기업은행의 동남아시아 지역 점포망은 베트남의 호찌민과 하노이지점, 미얀마 양곤 사무소를 포함해 5개로 늘어났으며, 전체 해외 점포망 또한 총 25개로 확대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