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강아지용 ‘프로플랜 퍼포먼스 스타터’ 출시
네슬레 퓨리나, 강아지용 ‘프로플랜 퍼포먼스 스타터’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4.03 1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플랜이 초유 성분을 다량 함유한 ‘프로플랜 퍼포먼스 스타터’를 출시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프로플랜 퍼포먼스 스타터’는 면역 체계가 미성숙한 생후 1년 미만의 강아지들이 면연력 저하 시기(Immunity Gap)를 이겨낼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초유가 함유돼 있어 젖을 떼기 시작한 강아지들의 면역기능 관리와 장내 유익한 미생물 안정화를 통해 성장 과정에서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는 묽은 변 등의 증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돕는다.

또 장내 건강, 변의 일관성과 소화흡수율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장내 미생물 균형을 돕는 천연 섬유인 비트펄프도 함유됐다. 이와 함께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유기산 등 영양가 높은 원료가 담겨 있어 강아지의 성장을 돕고 오메가 지방산이 풍부한 생선오일의 DHA도 함유해 두뇌 영양공급과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불림성 좋은 키블을 수분이 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콩팥 모양으로 만들어 따뜻한 물에 불리면 물을 고르게 흡수해 탱탱한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부드럽게 뭉개져 이유기의 강아지가 먹기에도 편하고 소화도 잘 된다.

뿐만 아니라 미국사료협회(AAFCO)가 권장하는 영양 기준을 충족하고 있어 임신, 출산, 수유기의 모견에게도 적합해 건강하게 수유할 수 있도록 영양을 공급해준다.

프로플랜 퍼포먼스 스타터는 오프라인 펫샵을 비롯해 퓨리나펫케어 자사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