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월별 테마 선물 담은 ‘펀박스 이벤트’ 론칭
컬리수, 월별 테마 선물 담은 ‘펀박스 이벤트’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31 17: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가 특별한 선물이 담긴 ‘펀박스 이벤트’를 매달 실시한다고 밝혔다.

처음 진행하는 4월 펀박스 이벤트는 ‘해피버스데이(HAPPY BIRTHDAY)’를 메인 테마로 4월이 생일인 아이들을 대상으로 참여 신청을 받았다. 가랜드와 파티커튼, 풍선 등 기본 구성품과 함께 좀비초, 컵케이크 안경, 왕관 등 파티 아이템으로 펀박스를 구성했다.

또한 ‘생일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펀박스 리뷰를 SNS에 게시한 선착순 10명에게는 컬리수의 23 S/S 아이템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전개했다.

향후 펀박스 역시 업계 트렌드와 시즌별 이슈를 담아 매월 다른 테마로 기획, 아이와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다채롭게 구성할 예정이다.

펀박스 이벤트는 매월 중순 컬리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다음달 1일까지 펀박스 발송이 이뤄진다.

컬리수 이미화 사업부장은 “‘아이들의 특별하고 즐거운 일상’을 위한 컬리수만의 가치를 보다 즐겁고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펀박스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펀박스 이벤트를 시작으로 고객 관심을 높일 수 있는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더욱 다채롭게 선보이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