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다기능 ‘23L 에어프라이어 오븐’ 출시
SK매직, 다기능 ‘23L 에어프라이어 오븐’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31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용 전자레인지 크기에 에어프라이어·오븐·전자레인지 기능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SK매직이 에어프라이어, 오븐, 전자레인지 기능까지 이용 가능한 ‘23L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4월 3일 출시한다.

SK매직의 이번 신제품은 다기능 멀티 복합 오븐으로 가정용 전자레인지 수준의 크기에 다양한 요리가 가능해 좁은 주방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광파오븐, 광파그릴 등 총 60종의 자동요리를 지원해 간편식부터 바비큐, 각종 튀김과 홈베이킹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강력한 에어프라이어 기능이 기름 없이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제공한다. 또 온도와 시간 설정 버튼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또 오븐 기능으로 광파 그릴 히터와 강력한 컨벡션 열풍이 만들어 낸 대류 열풍이 음식을 단시간 골고루 익혀 음식의 고유한 맛은 유지하고 풍미는 한 층 높이며, 일반 오븐과 달리 360도 회전식 턴테이블 방식을 적용해 요리의 모든 면을 균일하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여기에 최대 800W 출력의 전자레인지 기능이 있어 간편식 자동조리부터 쾌속해동까지 사용자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자유로운 조리가 가능하다.

정통 오븐 스타일 그대로 ‘풀-다운(Pull-down)’ 도어 방식을 채용해 요리를 쉽게 꺼낼 수 있으며 화이트 글라스를 전면 전체 적용하고 LED&터치 버튼으로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밖에도 대기전력 1W 미만의 친환경 에코(ECO) 제품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수동으로 디스플레이를 끌 수 있어 에너지 절약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