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핸드드립 포트 ‘무선주전자 카페 컨트롤’ 출시
테팔, 핸드드립 포트 ‘무선주전자 카페 컨트롤’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29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단계의 온도 조절 기능…40~95℃ 중 원하는 온도로 60분간 보온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테팔이 커피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온도에 맞춰 바리스타처럼 커피를 내릴 수 있는 ‘무선주전자 카페 컨트롤’을 출시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테팔 무선주전자 카페 컨트롤은 원하는 위치에 정확히 일정하게 물줄기를 조절할 수 있도록 물이 나오는 노즐을 설계한 핸드드립 전문 포트다. 드립커피를 내릴 때 중요한 요소인 물의 양과 온도, 방향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40℃부터 60℃, 70℃, 80℃, 85℃, 90℃, 95℃, 100℃까지 8단계의 온도 조절 기능으로 드립커피뿐만 아니라 차 등 사필요에 맞게 물을 준비할 수 있다. 100℃까지 한 번에 끓일 수 있는 터치식 디지털 버튼 패널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40℃~95℃ 중 원하는 온도에 맞춰 60분간 보온할 수 있어 재가열의 번거로움이 없다.

안정적인 인체공학적 핸들 구조로 초보자도 쉽게 드립커피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외부에 물의 수위를 볼 수 있는 창이 있어 남은 물의 양을 확인할 수 있고 분리 가능한 뚜껑으로 내부까지 깔끔한 세척이 가능하다. 본체 내부는 환경 호르몬과 부식 걱정 없는 통 스테인리스 소재로, 손잡이와 뚜껑은 열을 차단해주는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