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루스, 카톡 선물하기에 임신 축하 선물 세트 출시
수수루스, 카톡 선물하기에 임신 축하 선물 세트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23 12: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 마스크팩·자연유래성분 치약·순면 타올·유기농 캔디 구성
수수루스 임신축하선물세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디렉터스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임산부 전문 브랜드 수수루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임신 축하 선물 세트를 단독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선물 세트는 ▲수수루스 바디 퍼밍 마스크 2매 ▲맘 편한 프로폴리스 치약 1개 ▲순면 페이스타올 1박스 ▲수제 유기농 입덧 캔디 1개 ▲메시지 카드 등 임신 초기 예비맘에게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수수루스 바디 퍼밍 마스크는 에센스 1병 60g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오래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맘 편한 치약은 자일리톨과 프로폴리스 등 자연 유래 성분이 들어 있어 임산부도 걱정 없이 쓸 수 있으며 미백효과와 구강 청결,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태 제거가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순면 페이스타올은 유기농 100% 천연 목화솜을 사용해 프리미엄 워터젯 공법으로 만들어 수건의 먼지나 보풀을 없애 얼굴뿐만 아니라 예민한 부위 모두 부드럽게 닦을 수 있는 일회용 수건이다.

천연 원료와 유기농 비정제 설탕을 사용해 만든 100% 수제 유기농 캔디는 입덧으로 힘들어하는 임산부를 위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수수루스 관계자는 “초보 엄마와 아기의 행복한 순간을 응원하고 순산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합리적인 금액의 선물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임산부 생애주기별 맞춤형 상품을 확대하고 유아동 제품군 확장을 통해 엄마와 아이 모두가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