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넬로페, 아이스 쿨링 ‘2023 씬씬씬 아이스 썸머’ 출시
페넬로페, 아이스 쿨링 ‘2023 씬씬씬 아이스 썸머’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23 0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영유아 브랜드 페넬로페는 뛰어난 흡수력과 통기성으로 기저귀 온도를 낮추는 여름 기저귀 ‘2023 NEW 씬씬씬 아이스 썸머’를 출시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씬씬씬 아이스 썸머는 ‘아이스 쿨링 시스템(ICE COOLING SYSTEM)’을 적용해 역샘 없는 강력한 흡수력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하는 통기성으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기저귀 시트 온도를 4℃가량 낮춰준다.

씬 썸머 시트는 얇고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최대 500ml까지 흡수하며 빠른 순간 흡수가 역샘을 방지한다. 또 2만 여개의 ‘더블 에어홀’ 기술로 통기성도 한 차원 높였다. 초미세 공기 터널이 공기 순환을 촉진하며, 기저귀 내부 열기와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한다.

페넬로페는 브랜드 여름 기저귀 최초로 점보 사이즈를 출시했다. 15kg 이상 뛰기 시작하거나 활동량이 많은 아기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페넬로페는 기저귀를 점차 늦게 떼는 국내 추세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점보 사이즈를 전체 기저귀 라인업으로 확대 출시할 예정이다.

페넬로페 관계자는 “더운 여름철 기저귀 내부에 땀이 많이 차면 엉덩이가 습해지고 땀띠나 발진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열기와 습기 배출이 잘 이뤄지도록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씬씬씬 아이스 썸머는 기저귀 온도를 낮추는 아이스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으로 여름 기저귀 고민을 덜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페넬로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무료 체험팩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페넬로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