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간편 국물요리 ‘비비고 본갈비탕’ 출시
CJ제일제당, 간편 국물요리 ‘비비고 본갈비탕’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21 1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CJ제일제당은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비비고 본갈비탕’을 출시한다.

‘비비고 본갈비탕’은 주로 구이용으로 사용되는 본갈비 부위를 엄선해 살코기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본갈비는 13대의 갈빗대 중 1번에서 5번까지의 갈비를 칭하는데, 육즙과 육향이 풍부하고 식감이 부드럽다. 갈비는 LA갈비 형태로 썰어내 뼈를 발라 먹기 편하게 했다.

비비고만의 ‘육수추출’ 기술을 토대로 능이, 표고버섯, 나박무, 양파, 마늘, 대파 등 6가지 채소와 버섯을 직접 우려냈고, 갈비의 지방을 일일이 제거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4월 9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오는 27일까지 사전예약 기간에는 단품 15%, 3개 묶음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비비고 본갈비탕’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80만원 상당의 메디큐브 에이지알 물광테라피 2종을 총 3명에게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본갈비탕은 담백한 국물에 살코기가 실하게 붙은 본갈비를 먹기 좋게 썰어 넣어 깊은 풍미와 편의성을 모두 잡은 제품”이라며, “HMR 국물요리 시장을 개척한 경쟁력을 토대로 다양한 메뉴를 계속 선보이며 냉동 카테고리 성장에도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