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듀먼, 두뇌발달∙눈 건강 ‘동결건조 트릿’ 출시
굽네 듀먼, 두뇌발달∙눈 건강 ‘동결건조 트릿’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20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동결건조 트릿 시리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두뇌 발달과 눈물 개선에 도움을 주는 ‘똑똑하댕 노른자 트릿’, ‘아이초롱 소간 트릿’ 등이다.

‘똑똑하댕 노른자 트릿’은 뇌 건강에 도움이 되는 콜린이 풍부해 치매 예방, 두뇌 발달은 물론 필수 아미노산, 단백질 등이 포함돼 근육 성장기인 강아지 또는 관절 건강관리가 필요한 노령견이 섭취하기 좋다.

또한 국내산 난황 노른자만을 사용해 노른자에 많이 포함된 비오틴과 레시틴이 반려동물 피부 및 모질 개선과 소화 기능,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아이초롱 소간 트릿’은 100% 국내산 한우 간으로 만들었다. 눈 건강과 눈물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비타민A, B2 함량을 높였다. 여기에 철분과 철분 흡수율을 증가시키는 비타민C, 무기질도 다량 함유돼 있어 빈혈 예방과 기력 회복을 돕는다.

듀먼 트릿은 100% 휴먼 그레이드 재료만을 사용하고 합성첨가물이 포함되지 않은 자연 간식이다. 신선한 원재료를 영하 40도에서 서서히 온도를 높이며 건조하는 동결건조공법을 사용해 영양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고 맛은 그대로 살렸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듀먼은 오는 26일까지 동결건조 트릿 신제품 2종을 각 1개씩 담은 세트를 45%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