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규 봄 음료 3종 출시…‘슈크림 라떼’도
스타벅스, 신규 봄 음료 3종 출시…‘슈크림 라떼’도
  • 임지영 기자
  • 승인 2023.03.20 1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임지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매년 봄에 출시하는 ‘슈크림 라떼’를 포함해 신규 봄 음료 3종과 푸드 3종을 21일 출시한다.

스타벅스가 이번에 출시한 봄 음료는 ‘슈크림 라떼’ ‘핑크 플라워 유스베리 티’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드’ 등이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을 사용한 슈크림과 우유, 에프스레소의 조화가 특징인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하여 2017년 처음 출시한 계절 음료다. 지난 6년간 ‘슈크림 라떼’의 판매량은 누적 1430만잔이다.

올해 새롭게 출시하는 ‘핑크 플라워 유스베리 티’는 제라늄, 은방울꽃 등 여러 꽃의 향을 이용해 한 송이의 꽃을 표현한 음료다. 참외 베이스, 유스베리와 히비스커스 블랜딩 티에 은은한 꽃 향을 더하고 핑크 초콜릿 소스로 피오니(작약) 꽃을 표현했다.

레몬과 망고의 새콤달콤한 맛에 바질 특유의 향이 은은하게 나는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드’는 젤라또 셔벗 같은 음료다. 바질과 루꼴라 등 초록 채소들을 담은 그린 베이스도 특징이다.

음료 외에도 고온에서 단시간에 구워 짙은 갈색의 겉면과 부드러운 속의 ‘바스크 치즈 케이크’, 참깨와 토마토 풍미가 더해진 ‘치킨 토마토 치즈 샌드위치’, 탕종 베이글에 으깬 감자와 어니언 크림치즈를 곁들인 ‘포테이토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21일부터 4월 3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신규 출시된 봄 음료 3종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