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프렌즈, 프리미엄 펫푸드 ‘하운드&가토스’ 국내 론칭
펫프렌즈, 프리미엄 펫푸드 ‘하운드&가토스’ 국내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17 1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가 미국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하운드&가토스(Hound&Gatos)’를 국내 론칭했다.

하운드&가토스는 미국 현지에서 직접 생산 및 유통하는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다. 미국의 유명 펫푸드 평가 기관의 심사과정을 거쳐 별 4개 등급 및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펫푸드 회사’로 선정된 바 있다.

육분, 부산물 등의 고기를 사용하지 않고 98%의 높은 생육 비율로 고양이가 소화할 수 없는 콩, 옥수수, 유제품 등의 첨가제를 넣지 않았으며 전 제품 식물성 단백질을 사용하지 않은 그레인프리(Grain-Free) 상품이다. 천연 우뭇가사리를 증점제(겔화제)로 사용해 고양이들의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펫프렌즈는 하운드&가토스의 고양이 습식캔 ▲치킨&간 156g ▲연어 156g ▲송어&오리간 156g ▲오리&오리간 156g 등 4종을 먼저 선보인다. 더불어 이번 단독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사람과 동일한 수준의 먹거리를 반려동물에게도 먹이고자 하는 반려인들의 니즈를 반영해 운드&가토스 국내 단독 판매를 하게 됐다”며 “펫프렌즈는 선진화된 펫푸드 문화 정착을 위해 친환경 및 동물복지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리미엄 펫푸드를 매년 엄선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