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오감 발달 ‘듀플로 야채 쑥쑥 시리즈’ 출시
레고코리아, 오감 발달 ‘듀플로 야채 쑥쑥 시리즈’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17 11: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 듀플로 야채 정원
레고 듀플로 야채 정원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레고코리아가 채소 모양 브릭으로 역할놀이를 하며 소근육 발달 등을 돕는 ‘레고 듀플로 야채 쑥쑥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재배부터 운반, 장보기, 정원 가꾸기 등 채소가 자라 식탁에 오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에 대해 배우고 친숙해질 수 있도록 구성됐다. 채소와 곤충, 날씨 브릭이 상상력을 자극하고 조립과 역할놀이를 통해 대근육·소근육 발달과 정서 발달을 돕는다.

‘레고 듀플로 야채 정원’은 정원에 서식하는 다양한 동식물을 통해 생태계의 원리를 학습할 수 있다. 토마토, 당근, 수박과 같은 작물부터 꿀벌, 달팽이, 무당벌레 등 곤충, 비를 내리는 구름과 무지개 등 날씨 브릭이 포함됐다.

‘레고 듀플로 야채 마켓’은 진열된 채소나 과일을 골라 저울로 무게를 재고, 장난감 동전을 지불하고 장바구니에 담는 등 장보기 역할놀이가 가능하다. 채소의 귀여운 표정을 따라 하며 감정 표현도 익힐 수 있다.

이외에도 채소를 트랙터에 실어 운반해보는 ‘레고 듀플로 야채 트랙터’와 당근을 층층이 쌓아 올려 자라는 모습을 재현할 수 있는 ‘레고 듀플로 당근이 자라요’도 있다.

‘레고 듀플로 야채 쑥쑥 시리즈’ 4종은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