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토들러 라인 자켓 등 봄옷 3종 출시
블랙야크 키즈, 토들러 라인 자켓 등 봄옷 3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17 1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랙야크 키즈 제공)
(사진=블랙야크 키즈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블랙야크 키즈가 이번 봄 시즌 첫 토들러 라인 신상품으로 자켓 2종과 상하의 셋업 1종을 출시했다.

블랙야크 키즈는 지난해 가을 키즈 시장 확대를 위해 100~120 사이즈의 토들러 전용 라인을 론칭했다.

이번 신제품은 ▲BKT고드윈자켓 ▲BKT이든리버시블자켓 등 자켓 2종과 ▲BKT하니맨투맨티셔츠 ▲BKT하니조거팬츠 구성의 상하의 셋업 1종이다. 모두 남아 여아 공용이다.

야상형 ‘BKT고드윈자켓’은 경량 타슬란 소재로 자연스러운 구김과 귀여운 와펜, 등 쪽 그래픽으로 멋스럽다. 후드와 포켓, 소매 밴드 적용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BKT이든리버시블자켓’은 하나의 자켓으로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겉은 깔끔한 솔리드에 뒤판 레터링 나염으로 포인트를 줬고, 안쪽은 아기자기한 전판 프린팅을 적용했다. 밑단은 이밴드로 잡아주고, 목과 소매를 시보리로 마감해 캐주얼하게 입기 좋다.

‘BKT하니맨투맨티셔츠’와 ‘BKT하니조거팬츠’는 상하의 모두 촉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우수한 미니쥬리 소재를 적용했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토들러 라인 봄 제품인 만큼 탄탄한 내구성과 귀여운 감성을 잘 녹인 제품으로, 아이들에게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블랙야크 키즈만의 편안한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