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육아용품 기획전 진행…최대 54% 할인
필립스 아벤트, 육아용품 기획전 진행…최대 54%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13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는 자사 육아용품이 네이버 국민템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 아벤트는 이번 기획전에서 젖병, 노리개, 소독기, 보틀워머, 빨대컵 등 육아용품 총 45종을 최대 54% 할인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 1000원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증정 이벤트로 ‘3 in 1 젖병 소독기’를 구매한 200명에게 젖병 건조대를, ‘벤디 빨대컵’을 구매한 400명에게 교체형 빨대 세트를, ‘온도센서 보틀워머’를 구매한 40명에게 프리미엄 젖병을 증정한다.

16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30명을 추첨해 ‘울트라에어 노리개’를,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5명에게 ‘내추럴 PPSU 젖병 125ml(2개입)’ 1세트를, 댓글로 활발히 소통하는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자사 육아용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아낌없는 사랑 덕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네이버 국민템에 선정됐다”며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로서 아이의 건강한 성장과 부모의 행복을 지원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