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친환경 가치 실천 ‘새싹 키우기 챌린지’ 진행
코웨이, 친환경 가치 실천 ‘새싹 키우기 챌린지’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10 1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친환경 새싹 키트
코웨이 친환경 새싹 키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웨이가 ESG 활동의 일환으로 친환경 가치를 실천하는 ‘그린 그로잉(Green Growing)’ 새싹 키우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싹 키우기 챌린지는 4월 5일 식목일과 4월 22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자연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19일까지 코웨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참여 신청하면 이중 총 100명을 선정해 친환경 새싹 키트를 증정한다. 친환경 새싹 키트는 미니 케일 씨앗 등이 들어있으며 종이화분으로 구성되어 새싹이 자라 옮겨 심어야 할 때 화분째로 묻어도 흙 속에서 자연 분해 된다.

선정된 참가자들은 새싹 키우기 활동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회 올리는 미션이 주어진다. 미션 참여 방법은 키트를 활용해 씨앗 심은 사진을 3월 31일까지 올리고, 이후 새싹이 자라난 사진을 4월 13일까지 올리면 된다. 두 번 모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코웨이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코웨이는 두 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미션 완료자 중 추첨을 통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1명), 코웨이 에어카트리지 공기청정기(3명), 에어팟 프로 2세대(1명), BHC 치킨 쿠폰(1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85명) 등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새 봄을 맞아 식물을 직접 심어보며 지구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가치에 대한 공감대를 넓힐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