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2023 입학·화이트데이 ‘미스 디올’ 제안
디올 뷰티, 2023 입학·화이트데이 ‘미스 디올’ 제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07 15: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2023년 입학 시즌과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성 향수 라인 ‘미스 디올(MISS DIOR)’의 베스트 제품들을 선물할 수 있는 기프트 셀렉션을 제안했다.

미스 디올 로즈 리추얼은 헤어 오일, 헤어 미스트, 향수 등으로 특별한 날 감각적인 향기를 선물할 수 있다.

디올 뷰티는 건강하게 빛나는 머릿결과 함께 미스 디올의 향기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고 싶다면 미스 디올 헤어 케어 듀오를 추천했다.

‘미스 디올 헤어 오일’은 로즈 왁스 함유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건강한 윤기와 은은한 향기를 채워주는 제품이다. 모발과 머리카락 끝까지 고르게 바르면 영양분을 공급하고 열이나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미스 디올 헤어 미스트’는 머릿결이 흩날릴 때마다 미스 디올의 플로럴향을 느낄 수 있다. 헤어 오일을 헤어 미스트를 마지막으로 사용하면 더 부드러운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다.

미스 디올의 대표적인 향수로 두 가지 제품도 제안했다. 부드러운 스파클링 플로럴 향의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은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로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표현하는 꾸뛰르 보우가 장식되어 지난 1월 새롭게 출시됐다.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피오니-아이리스-은방울꽃-센티폴리아 로즈 노트로 구성되어 매혹적인 플로럴 노트를 선사한다.

디올 뷰티의 미스 디올 기프팅 셀렉션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7개의 온라인 기업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는 각인 서비스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