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2023 키즈 스프링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 ‘2023 키즈 스프링 컬렉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07 13: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스페이스 ‘2023 키즈 스프링 컬렉션’ 화보.
노스페이스 ‘2023 키즈 스프링 컬렉션’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봄을 맞아 일상생활과 야외 활동에서 아이들이 편안하고 예쁘게 입기 좋은 ‘2023 키즈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기능성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비롯해 친환경 인공충전재와 자연에서 생분해 가능한 소재, 친환경 발수코팅제 등을 적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키즈 고 마운틴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대표적인 제품인 ‘마운틴 재킷’ 디자인에 파스텔톤 컬러 블록을 더했다. 바람을 잘 막는 후드 구조 및 밑단 스트링 적용으로 꽃샘추위에도 대비할 수 있고,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키즈 스쿨데이 히트 가디건’은 광발열 리사이클링 소재로 구성된 친환경 보온 충전재 ‘에코로프트(ECOLOFT)’를 적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다.

국내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섬유 ‘리젠 코리아’를 적용한 ‘키즈 애니메이트 스웨트셔츠’는 코끼리, 표범, 얼룩말 등 귀여운 야생 동물 그래픽이 특징인 맨투맨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한 피크닉 매트와 세트로 구성된 ‘키즈 피크닉 팩’은 신학기 가방은 물론 여행,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가방 양옆에는 물병도 보관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의 주머니가 달려있고, 어깨끈 흘러내림 방지용 가슴 벨트도 있다.

‘키즈 크로스 백 미니’는 크로스백으로 큰 주머니와 전면 지퍼 주머니가 분리 수납이 가능하며, 안쪽에는 분실 방지를 위한 이름표 라벨도 부착했다. ‘키즈 웨이스트 백 M’은 슬링백과 힙색으로 모두 활용하기 좋은 크기로 제작됐다.

세 종류 가방 제품들은 리사이클링 소재와 친환경 발수코팅제를 적용한 친환경 아이템이며 아이들을 위한 비상용 호루라기가 포함되어 있다.

‘키즈 다코타 스니커’는 아이들이 혼자서도 신고 벗기 편하도록 원터치 벨크로를 적용했다. 안창(인솔)에는 속건성이 뛰어나고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메리노 울이 적용됐다.

‘키즈 스피드 보아’는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링 메시와 리사이클링 가죽,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메리노 울을 인솔(안창)에 적용한 친환경 아이템이다.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적용해 아이들이 혼자서도 쉽고 빠르게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