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어린이 홍삼 ‘홍이랑 튼튼·쑥쑥’ 출시
정관장, 어린이 홍삼 ‘홍이랑 튼튼·쑥쑥’ 출시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3.03.06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정관장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홍이랑튼튼’, ‘홍이랑쑥쑥’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두 제품은 6년근 홍삼과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부원료를 배합하고 아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어린이 홍삼제품이다.

‘홍이랑튼튼’은 만 4~6세 유치원생을 위한 제품으로 홍삼농축액과 녹용추출물, 비타민C, 비타민B, 칼슘, 엘더베리농축액, 대추농축액 등을 담아 면역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홍이랑쑥쑥’은 만 7~9세를 위한 제품으로 홍삼농축액과 녹용추출물, 비타민C, 비타민B, 칼슘, 식물혼합농축액(홍화자·산사자·두충·복령·백출) 등을 첨가해 체력관리에 도움을 준다.

파인애플농축액과 레몬농축액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으로 섭취할 수 있고 합성향료·감미료·착색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은 배제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신학기 시즌에는 단체생활을 시작하고,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만큼 어느 때보다 면역력 관리가 중요하다”며 “이번 신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해 평생 건강의 기초가 되는 면역력을 다질 수 있다”고 말했다.

정관장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구매 별점을 남긴 고객에게 인삼씨앗 재배키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