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코칭, ‘2023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상상코칭, ‘2023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 임지영 기자
  • 승인 2023.02.24 22: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임지영 기자] 초·중·고 1대1 코칭교육 전문 브랜드 상상코칭이 2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2023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1대1 학습코칭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올해 18회째로 학부모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해 교육상품 선택권을 넓히고 고객 만족형 상품 개발을 독려해 교육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시상식이다.

상상코칭은 청소년 1대1 ‘학습∙진로∙인성’를 다루는 청소년 전문 코칭 프로그램이다.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코칭 자격을 획득한 전문 코치들이 1대1로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은 학습법 및 학습관리를 해주고 맞춤 공부법을 제시함으로써 학생 스스로 학습 습관을 발전시키는 데 목적을 둔다.

상상코칭은 온·오프라인 과목 수업 뿐만 아니라 청소년 인성 코칭 프로그램, 공부 습관 관리, 코딩교육, 입시컨설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상상코칭 관계자는 “2013, 2105년에 이어 올해 3번째 수상으로 학부모님들이 선정해 주신 상이기에 감회가 남다르다”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상상코칭은 올 상반기 학생과 학부모가 주도적으로 본인 또는 자녀의 학습 성향을 입력하고 원하는 코치상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적합한 코치를 추천해주는 학습코치 매칭서비스 플랫폼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