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 인강 무료 체험관 오픈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 인강 무료 체험관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2.25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천재교과서 제공)
(사진=천재교과서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T중학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중등인강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는 무료 체험관을 새롭게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크티중학의 무료 체험관은 기존의 무료 체험 서비스와는 별개로 3일(72시간) 동안 밀크티중학의 학습 콘텐츠를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체험 시작 후 강의 선택을 돕기 위해 내신 성적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추천 콘텐츠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 테스트존을 통해 내신 실전문제와 개인별 맞춤 평가도 응시하고 자신에게 맞는 강좌를 찾아 강의페이지에 담는 등 학습 능력과 수준, 강점과 약점을 모두 고려한 중학 내신 대비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밀크티 중학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탭 전용 콘텐츠도 경험해볼 수 있다. ‘통째로 마시는 영어 교과서’, ‘AI 암스트롱’, ‘실시간 질답/첨삭 서비스’ 등 3가지를 직접 체험하게 된다.

한편,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은 무료체험관 오픈을 기념해 72시간 도장이벤트를 진행한다. 72시간 이내에 로그인, 테스트존 응시, 완강 등의 주어진 미션을 완수한 학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