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도, ‘캐치! 티니핑’ 영양젤리 3종 리뉴얼 출시
락피도, ‘캐치! 티니핑’ 영양젤리 3종 리뉴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2.2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가 ‘캐치! 티니핑’ 캐릭터가 패키지에 들어간 영양젤리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 락피도 영양젤리 3종은 ‘캐치! 티니핑’ 시즌2 캐릭터 하츄핑, 조아핑, 믿어핑이 그려져 있었으나 이번에 시즌3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캐릭터인 하츄핑, 나나핑, 꾸래핑 캐릭터로 교체됐다.

락피도 영양젤리는 7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를 함유한 포도맛 ‘영양가득 비타젤리’, 칼슘과 비타민 D, 망간이 들어간 사과맛 ‘뼈가튼튼 칼슘젤리’,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과 비타민 D, 비타민 E, 셀렌까지 챙길 수 있는 오렌지 망고맛 ‘아연가득 면역젤리’ 로 구성됐다.

또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며, 스틱젤리 제형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중국산이나 일본산 원료는 사용하지 않았으며 합성 향료와 착색료 대신 과일 농축액만으로 맛을 냈다.

락피도는 제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2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락피도 관계자는 “락피도 영양젤리 3종은 맛과 신뢰도에 있어 이미 많은 고객의 호평을 받은 만큼, 리뉴얼 제품을 통해 이전보다 다양한 영역의 마케팅 활동으로 어린이와 고객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