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디즈니 베이비’ 브랜드 정식 론칭
아가방앤컴퍼니, ‘디즈니 베이비’ 브랜드 정식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2.08 16: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28일 아가방 매장 및 아가방몰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가 의류 브랜드 ‘디즈니 베이비’를 정식 론칭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2021년부터 아가방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협업으로 ‘디즈니X아가방’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여왔다.

아가방앤컴퍼니는 디즈니 콜라보 제품의 인기에 ‘디즈니 베이비’를 단독 브랜드로 정식 론칭하고 앞으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디즈니 베이비’ 신상품은 0세부터 5세까지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온라인을 통해 선판매한 일부 아이템을 포함해 배냇저고리, 우주복, 상하복, 아우터 등의 의류는 물론 신발, 모자, 가방과 같은 액세서리류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제품 중 테니스 테마의 ‘디즈니 플레이 상하복’과 ‘디즈니 플레이 원피스’는 봄에 어울리는 옷으로 알록달록한 그래픽과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간절기 아우터로 적합한 ‘디즈니 스프링 미키점퍼’와 ‘디즈니 스프링 미니점퍼’는 야구 점퍼 디자인에 손목과 허릿단에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줬다.

출산 선물로 좋은 ‘푸 바디수트 세트’는 부드러운 면 소재의 바디수트 전면에 캐릭터 푸가 프린팅됐고 곰돌이 귀 모양의 헤어밴드와 미끄럼방지 양말까지 함께 구성됐다. 이번 시즌 특별 아이템으로 출시된 ‘미키 니트가디건’과 ‘미니 니트가디건’은 같은 디자인의 성인 사이즈도 있어 엄마, 아빠와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8일부터 28일까지 아가방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즈니 신상품을 포함해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디즈니 베이비 16인치 여행용 캐리어’를 88%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디즈니 유아용 가디건’을 구매하면 같은 디자인의 성인용 가디건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장에 비치된 컬러링 엽서를 아이와 함께 색칠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