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망그러진 곰 X 드림카카오’ 한정 출시
롯데제과, ‘망그러진 곰 X 드림카카오’ 한정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2.06 17: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판매 채널별 망그러진 곰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롯데제과 제공)
(사진=롯데제과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롯데제과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이모티콘 캐릭터인 ‘망그러진 곰’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망그러진 곰 X 드림카카오’ 제품을 출시했다.

망그러진 곰은 삐뚤빼뚤한 선 때문에 다른 곰들에게 놀림 받지만, 완벽하지 않아도 그것대로 괜찮은 인생을 이야기하는 긍정적인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드림카카오에 망그러진 곰 캐릭터의 ‘완벽하지 않으면 좀 어때!’라는 메시지를 더했다. 롯데제과는 이를 통해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가는 MZ세대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해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망그러진 곰 X 드림카카오’는 드림카카오 72%(86g) 4통과 롯데제과에서 단독 제작한 망그러진 곰 빅데코 스티커로 구성됐다. 손잡이가 달린 앙증맞은 크기의 박스형 패키지에 제품을 담았다. 제품 용기 및 박스 위에는 카카오 열매를 들고 있는 망그러진 곰 캐릭터가 들어갔다.

온라인 판매 채널별로 망그러진 곰 굿즈도 제공한다. 롯데 스위트몰에서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 귀여운 40cm 망그러진 곰 얼굴 쿠션을 증정한다. 또 2월 한 달간 카톡 선물하기, 네이버, G마켓 등에서 라이브 방송 및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미니보틀, 사각파우치, 장바구니 등의 굿즈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