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 2023 S/S 피너츠 컬렉션 출시
블루독, 2023 S/S 피너츠 컬렉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2.06 10: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블루독이 2023년 SS시즌 신상 컬렉션으로 ‘피너츠’와 콜라보한 상품을 출시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블루독의 방향성에 맞춰 오랜 기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누피와 콜라보하여 강아지를 심볼로 하는 블루독과 귀여운 스누피와 친구들이 만나 한층 더 친근한 매력을 선사한다.

블루독은 일상을 즐기는 스누피의 모습을 담아냈다. 신학기를 주제로 테니스와 보드를 즐기는 모습, 안경을 쓰고 등교하는 모습, 스쿨버스를 타고 있는 모습부터 단짝 찰리브라운의 소소한 일상까지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스누피 컬렉션은 다가오는 신학기에 맞춰 일상에서 아이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맨투맨, 가디건, 스웨터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적으로 ‘스누피 카라가디건’은 져지 가디건으로 내구성이 좋고 탄탄하여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입기 좋다. 좌측에는 스누피를 포인트로 위치해 단품은 물론 아우터 이너로도 코디하기 좋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블루독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귀여운 스누피가 만나 부모와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상품들을 마련했다”면서 “편안함, 실용적인 디자인 외에도 캐주얼한 감성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